[인도] 1월 20일 경제동향, 메트로 브랜드 2021 회계연도 4분기 총 순수익 10억850만루피 등
박재희 기자
2022-01-20
인도 다중 브랜드 신발 소매체인업인 메트로 브랜드(Metro Brands)에 따르면 2021 회계연도 4분기 총 순수익은 10억850만루피로 집계됐다.

2020 회계연도 동기간 순수익 6억5220만루피와 대비해 54.63% 증가했다. 운영 전체 매출은 48억3770만루피로 2020 회계연도 동기간 30억4210만루피 대비 59.02% 상승했다. 

인도 국영기업 오일 인디아(Oil India Ltd, OIL)에 따르면 미국 셰일 오일 벤처기업인 니오브라라(Niobrara)의 지분 20%를 $US 2500만달러에 매각했다.

2012년 10월 OIL과 IOC(Indian Oil Corporation)은 콜로라도에 있는 Carrizo Oil & Gas의 Niobrara 셰일 자산의 지분 30%를 8250만달러에 매입했다.

인도 농업기술기업인 Arya.ag에 따르면 투자 라운드를 통해 US$ 6000만달러를 유치했다. 해당 라운드는 Asia Impact SA와 Lightrock India, Quona Capital에서 주도했다.

자금에서 4400만달러는 주식발행, 1600만달러는 부채를 통해서 각각 유치됐다. 유치 자금은 창고 확장과 직원 기반 강화, 기술 향상에 활용할 계획이다.


▲Arya.ag 로고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Digest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