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2월 10일 경제동향, 토요타자동차 2021년 4월~12월 연결결산 순이익 2조3162억엔 집계 등
일본 자동차 제조기업인 토요타자동차(トヨタ自動車)에 따르면 2021년 4월~12월 연결결산 순이익은 2조3162억엔으로 집계됐다. 2020년 동기간 대비 58% 증가했다.
당시 미국 회계기준으로 2017년 동기간 순이익 2조131억엔을 넘은 것으로 4년 만에 최고 기록으로 조사됐다. 엔화의 환율 추세와 차량 1대당 추산 개선의 영향을 받았다.
일본 정부에 따르면 액화천연가스(LNG)의 수입 일부를 유럽에 융통할 방침이다. 미국 정부의 요청을 받은 이례적인 대응이다.
현재 유럽은 러시아산 가스에 의존하고 있는데 우크라이나 정세로 인해 공급 부족이 염려되기 때문이다. 일본 국내에서도 액화천연가스의 대부분은 수입에 의존하고 있다.
일본 철도기업인 동일본여객철도(JR東日本)에 따르면 2022년 2월 7일 니이가타(新潟)시와 카미도코로역(上所?)의 설치를 정식 합의했다. 해당 역명은 가칭이다.
설치 장소는 니이가타시 주오구(中央?)의 시모토코로지마(下所島)로 에치고선(越後線)의 새로운 역이 된다. 현지의 요구 사항 등을 받으며 양측에서 설치를 검토하고 있다.
▲동일본여객철도(JR東日本) 로고
당시 미국 회계기준으로 2017년 동기간 순이익 2조131억엔을 넘은 것으로 4년 만에 최고 기록으로 조사됐다. 엔화의 환율 추세와 차량 1대당 추산 개선의 영향을 받았다.
일본 정부에 따르면 액화천연가스(LNG)의 수입 일부를 유럽에 융통할 방침이다. 미국 정부의 요청을 받은 이례적인 대응이다.
현재 유럽은 러시아산 가스에 의존하고 있는데 우크라이나 정세로 인해 공급 부족이 염려되기 때문이다. 일본 국내에서도 액화천연가스의 대부분은 수입에 의존하고 있다.
일본 철도기업인 동일본여객철도(JR東日本)에 따르면 2022년 2월 7일 니이가타(新潟)시와 카미도코로역(上所?)의 설치를 정식 합의했다. 해당 역명은 가칭이다.
설치 장소는 니이가타시 주오구(中央?)의 시모토코로지마(下所島)로 에치고선(越後線)의 새로운 역이 된다. 현지의 요구 사항 등을 받으며 양측에서 설치를 검토하고 있다.
▲동일본여객철도(JR東日本) 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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